르꼬르동블루 시드니 캠퍼스 입학 예정생들 투어 후기입니다~
 글쓴이 : 호주도우미
 Update : 14-10-20 16:10
조회 : 7,607  




안녕하세용~~^^

날씨가 좋은 7월 21일 금요일에 르꼬르동 블루를 꿈꾸고 입학예정인

조상필,김재형,김용주,강동은,강동은 학생 어머님과 르꼬르동 블루 캠퍼스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최용찬 재학생분도 학생분들에게 도움을 주기위해 동행해 주었습니다.


7월 르꼬르동 블루 시드니 캠퍼스 투어

투어를 마친후 르꼬르동 브로셔를 들고 찍은 단체 사진 ~!

르꼬르동 블루 시드니 캠퍼스 투어는 어떻게 진행 되었을까요?


한번 봅시다 ~!!


사무실에서 모여 르꼬르동 블루 학교가 있는 라이드로 가는길에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어느새 학교에 도착하였습니다.

학교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리셉션과 커피숍, 아름다운 풍경이 한눈에 보이는 테라스가 보이네요 ~


르꼬르동 블루 시드니 캠퍼스 매니저님이 오시기전 재학생에게 학교 생활에 대해서 이야기를 듣고 질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매니저님이 오시고 티타임을 가지며 학교에 대한 소개와 학과 과정에 대한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모두들 귀 쫑긋!!


티타임이 끝나고 본격적인 캠퍼스 투어 !

햇볓이 쨍쨍한 테라스를 지나니!!!

두둥!! 앞에 보이는것은 !!


와!! 호텔 레스토랑을 그대로 옮겨 놓은것 같은 공간 테이블과 키친의 모습이네요 ~

현재 르꼬르동 블루는 더 좋은 학업 환경을 위해 여러 시설들을 갖추려 공사중이었습니다.


옆애는 학생분들의 우수작을 전시한 공간도 있고 옆에는 식당이 있었는데요 ~ 이곳에서는 실제로 르꼬르동 블루 학생들이 요리를 직접하고 실제 손님들이 와서 음식을 먹는 레스토랑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경험을 하였던 재학생의 이야기도 들었답니다.


윗층으로 올라가니 Coffee School 이 있었는데요 ~ 햇볕이 너무 좋은 날이어서 사진상에서 잘 나오지 않았지만

커피를 배울수 있는 모든 시설이 갖추어진 교싷이었습니다.


안쪽 교실에 들어가니 요리를 공부하는 학생분들을 위한 시설과 라운지 형태의 공간까지 ~!! 정말 르꼬르동 블루 학교가 실습위주의 체계적인 수업을 자랑한다는 명성에 맞게 여러 시설들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맨 위층에는 학생들이 점심시간이나 쉬는 시간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건물 외관이 전면 투명 유리로 되어있어서 아름다운 바깥풍경이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위의 사진에 보이는 저 작은 창문들을 통해 실제 학생들이 수업을 들으며 실습 할 수 있는 공간을 한눈에 볼수 있었습니다.


안쪽에는 교실이 있었는데요 ~ 이 교실은 일반적인 교실이 아닌 !!

교수님의 요리 과정을 직접 모니터링 하면서 배울 수 있는 교실이었습니다.

마침 교수님이 교실에 계셔서 우리 학생분들에게 많은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교수님이 말씀하시면

"Yes ! Chef!"


다른 한쪽공간에는 재학생분들이 초콜릿으로 만든 작품들이 전시해져있었습니다.

이렇게 매니저님의 안내와함께 캠퍼스 투어를 맞쳤는데요 ~!


여기서 잠깐!

이렇게 끝나면 아쉬워할 우리 호도학생분들을 위해

재학생이신 용찬 학생이 도서실과 카페테리아를 소개해주어

도서실 방향으로 향했습니다.


도서실은 다른 건물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계단을 통하여 올라가니 넓은 도서실이 보이네요 ~


아래층에는 맛있는 음식을 파는 카페테리와와 휴식을 취할수 있는 공간과 당구대까지~!!


이렇게 르꼬르동 시드니 캠퍼스 투어가 끝이 났습니다.

같이 갔던 학생분들이 너무 만족해하며 무사히 캠퍼스 투어를 마쳤는데요 ~


이번 캠퍼스 투어를 놓쳐서 아쉬워하는 분들 ~~

걱정마세요 ~!!


다음달 8월달에도 캠퍼스 투어가 열릴예정이니 지금이라도 빨리 아래의 호주도우미 사무실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

저희 호주도우미 유학펜에서는 르꼬르동블루 학교에 입학을 원하시거나 관심있는 모든 분들을 위해

전문 상담가분들이 직접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많은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