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8-07-18 19:12
[시드니] 르꼬르동블루 예정자 최다현님 픽업도착사진

[시드니]르꼬르동블루 예정자 최다현님 픽업도착사진


                                 

카페 아이디


이름

- 최다현

나이

- 20대

성별 (남 & 여)

- 여

이메일 주소

-

시드니 도착날짜

- 2018 4월

준비과정

고1때부터 졸업후 파티시에로 진로 결정한 다현이는 이때부터 학교 생활과 제과제빵 학원을 병행하면서 졸업전까지 관련 자격증까지 마스터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제과쪽으로 명성이 자자한 르꼬르동블루 유학에 알아보면서 프랑스와 호주캠퍼스 중 고민을 하던중에 서울에 볼일도 볼겸해서 어머님과 함께 호주도우미 강남 사무실 방문 하였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유학을 100% 확정하지는 않았지만 졸업생 운영진인 데이먼 실장님과 상담을 하고 경력이 많지 않고 학위 과정이 필요한 다현이는 최종적으로 시드니 캠퍼스로 호주도우미 함께 수속진행을 시작하였습니다. 이후에는 연말까지 스스로 아이엘츠에 필요한 단어, 문법 공부를 하면서 겨울방학이 시작하면서부터 본격적으로 IELTS 시험공부에 매진한 결과 르꼬르동블루입학에 필요한 점수를 한번에 받았습니다~ 정말 6개월 정도는 다른거 안하면서 집중해서 공부한 결과였구요. 이후 운영진과 다시한번 상담을 하면서 고교 졸업후 출국해서 가장 빠른 달인 4월학기 입학으로 서류 준비해서 지원서 접수를 시작하였습니다. 

 오퍼레터 발급 받고 환율 추이를 지켜보다가 학비 인상분 적용전에 환율이 잠시 내려간 사이 송금우대환율 적용받아서 아주 저렴하게 르꼬르동블루로 직접 학비를 송금을 마쳤습니다.

 며칠 후 COE 발급 받고 호주 학생비자 신청을 마무리 하였고 신체검사는 서울쪽은 좀 멀었기에 부산지역 지정병원에서 검사 마쳤습니다. 아이엘츠 점수와 서류 준비 , 신체검사 등 운영진 요청사항에 빠르께 준비해주어서 수속하는동안 어려움 없이 안전하게 비자 승인까지 잘 마쳤으며 비슷한 상황의 호도 회원들이 있어서 인천공항에서 만나 함께 출국을 하였습니다. 

 시드니 도착후 미리 예약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서 안전하게 쉐어하우스 입주후 시티 사무실에서 정착서비스 받고 모든 일정을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호주에서 한마디

파티셰에 대한 꿈을 키워오며, 호주에서의 대학교생활을 위해 시드니에 입국한 다현이 ~  긴 비행시간을 보내고 입국하였기에 많이 피곤했지용~!? ㅠ ㅎㅎ 그래도 계획되어 있던 일정을 잘 따라와주고 진행되는 동안 씩씩한 모습으로 따라와준 다현이!호주에 도착하자마자 미리 구한 쉐어하우스에 도착하여 짐을 놓고 함께 도착한 친구와 초행길이었지만 어렵지 않게 시드니 호주도우미 사무실로 도착해주었는데요 ~

현지 사무실이 시티에 위치해있어 오는길동안 앞으로의 학업생활에 대한 설레임덕분이었을까요?! 조금은 더 편해진 모습으로 다현이와 인사를 나눌수 있었답니다.~ 호주에서의 학업생활에 대한 안내와 핸드폰, 은행계좌 개설등 첫날 현지 정착진행을 모두 마치고 함께한 친구들, 선배, 호주도우미 담당자분들과 맛있는 점심을 먹었다지요~! ㅎㅎ

다현아~ 앞으로도 파티셰에 대한 꿈을 꼭 이룰수있는 호주 유학생활이 되길 바랄께~!

열심히 하고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연락해요 ~~ ^^ **


호주에 함께 입국하여 르꼬르동블루로 함께 입학할 친구들과

호주 첫날 추억은 사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