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7-11-20 14:01
[시드니] QTHC 입학 예정자 이지민님 픽업도착사진

QTHC 입학 예정자 이지민님 픽업도착사진


     

카페 아이디


이름

- 이지민

나이

- 20대

성별 (남 & 여)

- 여

이메일 주소

-

시드니 도착날짜

- 2017년 11월 17일

준비과정


- 잠시 여행으로 다녀간 호주의 매력에 빠진 이지민님은 호주에서의 제 2의 삶을 시작하기위해 호주에서 유학결정을 하고 시드니 호주도우미 사무실을 찾아주셨습니다.

여행으로 잠시 온 호주였기 때문에 시간이 충분하지는 않았지만 호주도우미와 함께 학교 결정에서부터 입학까지 문제 없이 진행할수있었습니다. 호주에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호주에서 전망있는 요리과정으로 영어 연계연수를 통해 진학을 결정하였습니다. 관광으로 온 기간이 끝나고 한국에 돌아가 메일을 통해 학교 입학 허가 메일을 받고 전화와 메신저로 연락을 유지하며 호주에 입국할수있었습니다.

호주에서 한마디

                          

- 두번째 호주방문이어서 조금더 편안한 마음으로 입국하신 지민님은 짐을 풀으시고 오후에 시드니 사무실로 찾아와주셨습니다. 학교에 대한 설명과 첫날 오리엔테이션 준비 안내, 호주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까지 모든 설명을 듣고 핸드폰개설과 은행계좌를 개설하기위해 호주도우미 운영진 예시카와 함께 사무실을 나섰답니다.! 핸드폰 개설을 위해 찾아간 곳이 새롭게 이전하여 보다 좋은 분위기의 통신사 회사를 보고 놀라기도하고 은행계좌 개설까지 마친 지민님은 친근한 분위기속에 모든 일정을 마쳤습니다.

지민언니! 앞으로 열리게될 호주에서의 유학생활도 멋지게 끝낼수있기를 바라며 쭉 호주에서 목표까지 달려갈수있도록 옆에서 응원할께요! 그럼 화이팅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