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6-07-25 14:23
[시드니] 멜번 윌리엄앵글리스 입학 예정자 허윤행님 픽업사진

멜번 윌리엄앵글리스 입학 예정자 허윤행님 픽업사진






카페 아이디  -
이름

 허윤행

나이

 20대 
성별 (남 & 여)

 여

이메일 주소

 개인정보보호

호주도착날짜

 2016년 6월

준비과정

국내대형외식업체에서 셰프로 7년간 일을 하면서 경력을 쌓고 있던 윤행님^^ 아무래도 한곳에 오래 있기보다는 젊을때 새로운 환경에서 일을 하고 또 요리에 대해 제대로 배워보고싶어 유학을 결심하게 

되었고 호주 요리유학 정보를 찾던중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요리학교인 르꼬르동블루와 윌리엄 앵글리스 등 호스피탈리티 전문에이전트인 호주도우미 강남사무실 방문상담을 하였습니다

유학의 목적과 개인적인 이야기를 조금씩 얘기하다보니 4년 전쯤 

호도 회원으로 워홀비자 와 현재 멜버른에서 학생비자로 윌리엄 앵글리스 재학중인 애정 &남길님과도 잘 아는 사이였더라구요.. 

그러면서 조금씩 마음을 열고 담당 운영진과 구체적으로 상담을 

들어가면서 현재 영어 실력과 퇴사 시기 , 학교 입학 시기등을 고려해서 16년 7월 학기 시작으로 조건부 입학신청을 하였습니다. 이후는 호도 운영진보다는 윤행님의 아이엘츠에 대한 의지가 필요하였는데 한동안 소식이 뜸하다 4개월 정도 후였나? 충분히 학교 입학하는데 문제가 없을 정도의 아이엘츠 점수를 받았고 남은 진행을 시작하였습니다.. 학비 송금은 환율 체크하면서 호주도우미 운영진과 함께 주거래 은행에 가서 유학생 송금 우대 환율 적용 + 지인찬스까지 받아서 아주저렴하면서 사은품도 챙기고 학비 송금을 잘 마무리 

하였구요..비자 신청 , 신체검사도 미리미리 준비해놨던터라 별 문제 없이 승인레터도 받았답니다. 

 출국전까지 아르바이트를 하였기에 원어민 스터디나 사무실 방문을 자주 하지는 못했지만 간간히 시간내서 출국전 오리엔테이션하면서 준비사항 , 환전 , 호주도착 후 쉐어하우스 , 정착 서비스 등 설명 듣고 출국하게 되었구요..한국의 더운 날씨로 지내다 갑자기 추워졌는데 건강 잘 챙기고 활발하고 적극적인 성격.. 또 일을 해본 경험이 있으니 열심히 잘 하실거라 믿구요.서울 운영진 잊지 않고 잘 도착했다고 메시지 보내주셨는데 앞으로 윤행님의 멜번에서 멘붕 터지는 스쿨라이프 기대하겠습니다~~ 파이팅!!

호주에서 한마디

멜번에 막 도착한 윤행님은 착하고 바른 엣띈 소녀 같이 첫 모습이, 호주에서 오래 오래 살것 같은 느낌이 들었답니다.

성격은 털털하고, 시원한 모습에, 앞으로 호주 생활 문제 없이 해 가리라 보여지구요.. 집까지 안전하고 잘 입주 하도록 도와 드렸답니다.

이곳 멜번에 살면서. 어려운점이 많겠지만, 언제든 학교에 관한 문제나, 이런건 여기 멜번 현지에 살고 있는, 졸업생 선배 운영진에게 물어보시면 많은 조언 해 드린답니다.

어려워 하지 말고 물어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