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13-04-16 13:32
[호주] [호주 르꼬르동블루]르꼬르동블루 시드니 캠퍼스 장점
 글쓴이 : 호주도우미
조회 : 9,794  
[호주 르꼬르동블루]르꼬르동블루 시드니 캠퍼스 장점
 
 
 

 
 

 

 
르꼬르동블루의 장점
 
호주에서뿐아니라 세계적으로 르꼬르동블루는 알아주는 세계 명문 요리학교 중 하나입니다.
르꼬르동블루는 실습 위주의 수업방식으로 실기수업 뿐 아니라 직접 수업중에 현장에 나가서 실질적인 경험을 쌓게되는 유급실습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기간은 6개월 동안이며 이기간동안 자신의 요리사로서의 자격을  현장에서 검증받게 됩니다.
이 기간 동안 학생들은 실제 호주 Hospitality 직종의 종사자들이 받게 되는 Wage Rate에 따라 급여를 받게 되며 이때 학생들은 실제 호주현장에서의 경력과 또한 학비를 충당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르꼬르동블루의 수업방식
 
학교의 수업은 Basic과정 부터 Superior과정까지 약 3개월 씩 9개월은 보통 월, 화, 수 혹은 목, 금, 토요일에 진행됩니다.
오전에는 쉐프의 시연을 직접 눈으로 보고 듣는 방식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오후에는 학생들이 쉐프에세 오전에 배운 내용을 실습으로 옮기는 형태의 수업을 합니다.
 
Certificate III 과정 후에는 IP(Industry Placement)라고 하는 현장 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현장에서 실제 경력을 쌓는 인턴쉽과정을 진행하게 되며 학교에는 따로 가지 않고 Log Book을 작성하며 현장에서의 일을 기록하게 되며 이를 학교에 제출하게 됩니다. 기간은 6개월동안 진행됩니다.
학교에는 IP파트가 따로 있어 학생들의 일자리를 주선해줍니다. 하지만 학생들 모두에게 공평하게 인터뷰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에 학교에서 구해주는 일자리만 기다리지말고 본인이 직접 이력서를 넣는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6개월의 IP 과정이 끝나면, Certificate IV 와 Diploma 과정 에서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약 5시간씩 수업을 받게 됩니다.
 
 
르꼬르동블루입학에대한 문의는 호주도우미 02-565-7523으로 연락바랍니다

 
 

Total 0
번호 제목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